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정자] 피자헛 분당 금곡점 갈릭버터쉬림프 매장 방문포장 할인 후기

by 광님아 2020. 12. 13.
728x90

코로나 확진자 하루 평균 600명..

밖에 나가 음식점에서 무엇 하나 먹기 불안하네요.

지금같은 위험한 시기에는

안전하게 먹어야 하기 때문에

피자헛에서 방문 포장 후기를

전해드리러 왔습니당.

이곳은 정자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피자헛 분당 금곡점입니다.

피자헛에서 피자 사 먹는 게 정말 오랜만이네요.

항상 청년피자 아니면 도미노피자를

주로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피자헛에 왔습니다.

입구에 붙어있는 영업시간 스티커

영업시간은 11:00 am ~10:30 pm

저는 피자헛 앱으로 주문을 하고 방문을 하였는데

도착하니 50% 할인을 하더라고요

피자헛 분당 금곡점은 홀 서비스는 하지 않고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지점이라 테이블이 없어요.

밖에서 본 50% 할인 포장 스케줄입니다.

요일마다 50% 할인하는 피자가 다르게

세팅되어 있는데

제가 간 날에는 원하는 피자가 아니어서

앱으로 주문한 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입구 바로 앞에는 주문하는 곳과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어딜 가던지 코로나 조심합시다.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은 필수에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갈릭 버터 쉬림프와 서프라이즈 콤보입니다.

 

피자헛은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착해서 약간 놀랐어요.

분명 어렸을때는 비싼 거 같았는데.

방문포장 40% 할인 KT 제휴 할인 15%

할인에 할인에 할인을 더해서

24610원 결제했어용.​

잘먹겠슴니다아아아아아~~

너무 배고파서 가져오는 동안 차에서

피자 냄새 때문에 힘들었네요.

힘들게 사 온 피자입니다.

갈릭버터 쉬림프 맛 평가

새우, 파인애플, 큐브치즈, 브로콜리,

파프리카, 갈릭후레이크등등

여러가지 토핑이 들어있어요.

버터향과 갈릭향이 넘 고소하고

쉬림프가 단짠 단짠의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에 핫소스까지 뿌려먹으면 느끼한 맛 까지

잡아주기 떄문에 완전 맛있습니당.

서프라이즈 콤보

오븐스파게티는 먹을때 마다 생각하지만

빨리먹지 않으면 맛이 급격하게 떨어진다는 점이

너무 슬픈 음식이에요.

오히려 같이 딸려온 콘샐러드는 옥수수와

소스에 버무려진 코우슬로의

아삭한 양배추 맛이 더맛있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피자헛 분당금곡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87번길 2

☎070-7600-4415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87번길 2

수인분당신분당정자역2번 출구에서1241m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정확한 운영시간은 지점별 문의필수)

편의

주차, 포장, 배달

홈페이지

http://www.pizzahut.co.kr/

#피자헛분당금곡점 #정자동피자

#정자동먹자골목피자 #KT본사근처피자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728x90

댓글